캐시카우 - 서비스이용약관

제 1조(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칭함)은 귀하(이하 '회원'이라 칭함)께서 주식회사 캐시카우(이하 '회사'라고 칭함)가 제공하는 ‘오늘뭐샀니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오늘뭐샀니 포인트’(이하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에 관련된 조건 및 절차와 기타 관련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포인트의 정의)

① '포인트'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취득하는 것으로서 ‘회사’가 지정하거나 계약된 ‘광고주’의 재화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회사’가 정한 절차와 규정에 의거 증빙을 ‘회사’에 제출하였을 경우 ‘회사’가 약정된 범위에서 ‘회원’에게 지급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 3조(포인트 적립)

① ‘회원’이 본 ‘서비스’에서 ‘회사’가 지정하거나 광고된 광고주의 재화나 서비스를 이용한 후 ‘회원’이 그 이용의 증빙(영수증 및 ‘회사’가 공지한 구매 증빙)을 본 ‘서비스’ 내 일정한 프로세스를 통하여 ‘회사’에 통지하면, ‘회사’ 또는 ‘광고주’는 ‘서비스’ 내에 제시한 금액(정액 또는 비율) 만큼 회원에게 ‘포인트’로 부여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프로모션이나 기타의 활동에 참여하고 이에 대한 포인트 부여 자격이 확정되면 사전에 고지된 ‘포인트’를 해당 ‘회원’에게 부여합니다.

③ ‘회사’는 경우에 따라 ‘회원’이 구매 증빙(영수증 등)의 제출 외에 추가 프로세스를 이행하였을 경우에 한하여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4조(포인트의 가치)

① ‘회원’에게 부여된 ‘포인트’는 1포인트 당 1원으로 환산됩니다. 다만 ‘회사’가 별도로 공지하는 경우에는 그 공지 내용에 따르기로 합니다.


제 5조(포인트의 사용)

① ‘회원’은 적립된 ‘포인트’를 이용하여 회사가 지정한 '상품몰(사용하기)'에서 ‘회사’가 제공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포인트’를 현금 또는 타 포인트로 스왑, 쿠폰, 상품권 제공 등으로 전환해 지급받는 경우, 전환할 자신의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회사’에게 ‘회원’이 입력한 정보의 정확성을 확인할 방법 및 의무가 없는 바, 부정확한 정보의 입력으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이 일체 부담합니다. 또한 지급 시 발생할 수 있는 제비용(은행 송금 수수료 등)은 ‘회원’에게 입금되는 금액에서 차감할 수 있습니다.


제 6조(가용포인트 조회 및 안내)

①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에서 상시로 본인의 가용 ‘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가용 ‘포인트’ 현황을 ‘서비스’ 상에 노출하여 ‘회원’에게 안내할 수 있습니다.


제 7조(포인트의 취소 및 소멸)

① ‘회사’는 ‘광고주’가 ‘회원’에게 부여한 ‘포인트’를 관리하고 운영하는 역할을 하며, ‘광고주’가 파산, 부도 지급 불능 상태가 되거나 ‘광고주’와 ‘회사’간의 정산과정에서 미결제 금액이 발생할 경우 ‘회원’에게 기부여된 ‘광고주’ 지급 ‘포인트’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지정하거나 ‘회사’와 계약된 ‘광고주’의 재화나 서비스를 본인이 직접 구매하여 발행된 구매 증빙(영수증 등)을 통해 ‘포인트’를 지급받아야 하며 부정한 방법(구매 후 취소 포함)으로 적립한 경우, 그 ‘포인트’ 적립은 취소가 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자격 정지 또는 자격 상실을 통보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③ ‘포인트’ 적립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 시점부터 3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정정 신청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④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부여받은 날로부터 24개월이며, 사용하지 않고 유효기간이 경과한 ‘포인트’는 월단위 선입선출방식에 의하여 해당 월 말일에 자동 소멸됩니다.

⑤ ‘회원’은 ‘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 매매, 대여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8조(불가항력시의 면책)

회사는 전쟁, 화재, 홍수 등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포인트’ 관련 기록이나 내용이 멸실된 경우에는 ‘회사’는 이 부분에 대하여 면책되며 ‘회원’은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제 9조 (약관의 개정)

①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서비스” 내의 적절한 장소에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히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②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③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공지일자 : 2021년 7월 27일

적용일자 : 2021년 8월 5일